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게 좋아

강남역맛집-강남역 데이트 명소 아이해브어드림에서 불고기루꼴라피자 클리어 하고 왔습니다.

728x90

 

안녕하세요 찹쌀강아지예요

이번에 오랜만에 휴가 나온 친구랑 같이

강남역에서 저녁을 먹기로 해서

기왕이면 맛있고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만나고 싶어서

강남역 맛집을 찾다가 "아이해브어드림"을 다녀왔어요

강남역맛집 "아이해브어드림"

 

계산하는 곳 옆에 보니 인생사진을 뽑을 수 있는

기게가 있더라고요! 되게 독특하죠?

또 한구석에서는 보조배터리를 빌릴 수 있는 기계가 있었어요

 

 

 

 

 

 

 

 

 

Previous imageNext image

 

여러분이 가장 궁금하실 메뉴와 가격을 공유해드려요!

낭만적인 술한잔과 어울리는 10월달의 요리 추천과

파스타, 리조또, 피자, 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를 팔고 있더라고요

메뉴도 다양하고

술도 다양해서 뭘 먹을지 즐거운 고민에 빠졌어요!

딸기피자가 제일 유명하다는데

딸기피자는 뭔가 잘 상상이 안되서

그냥 무난한 매운 크림 해산물 파스타, 불고기루꼴피자를

주문하기로 했어요!

 

내부 분위기가 정말 예쁘죠?

지하에 위치하고 있다고 하는데

지하보다는 반지하 느낌인데?

마치 비밀 아지트에 들어온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ㅎㅎ

친구가 이렇게 멋스럽게 물을 따라줬어요

멋스럽게 물 따르는 모습도 남겨달라고 해서

이렇게 움짤로 남겨봤습니다 ㅎㅎ

저는 물만 따르면 질질 흘리는데

잘 따르더라고요 ㅋㅋ

 

I have a dream

멋있는 네온사인이 포인트더라고요

금요일 토요일밤에는 재즈 공연도 한다고 하는데

저희는 저녁 8시 30분 정도에 식사 다 하고 떠났는데

그 시간에는 딱히 공연은 안했어요!

중간에 갑자기 불을 꺼주시길래 뭔가 시작하나? 했는데

그 시간에는 안하더라고요

 

전반적으로 어두운 아지트에 들어온 것 같은 장소였어요

와인이나 다양한 술을 많이 팔고 있더라고요!

저희는 술을 마시지 않았는데

다음에 오면 술도 함께 마셔볼까해요

이렇게 주방의 모습이 보이는 구조여서

좀 더 위생이나 맛에 대한 믿음이 갔어요!

이런 오픈 주방은 늘 신뢰감을 주는 것 같아요 :)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노래도 분위기가 좋아서 좋았어요

약간 영국 펍 놀러온 느낌이었어요 ㅎㅎ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 전에

이렇게 음료수가 먼저 나왔어요!

저는 딸기에이드를 시켰는데 맛도 있고 양도 많더라고요

9,000원짜리여서 비싸기만 하면 어쩌지? 했는데 값어치가 있는 맛이었어요 ㅎ

 

매운 크림 해산물 파스타가 먼저 나왔어요

맵다고 해서 얼마나 매울려나 했는데

매운 느낌은 전혀 없었어요!

소스가 맛있어서 떠먹게 되더라고요

약간 카레 향도 나고 독특한 맛이었어요!

 

해산물로 들어간 조개, 홍합, 새우, 오징어등이 맛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새우를 좋아하는 편이어서

새우가 좀 더 많으면 좋겠더라고요

탄산 음료랑 조합이 너무 좋더라고요

탄산 음료 시키기 정말 잘한 것 같아요!

음료, 알코올과도 잘 어울리는 메뉴들이더라고요

 

곧 이어서 피자도 나왔어요!

불고기 루꼴라!

친구는 이렇게 야채가 올라온 루꼴라 피자가 좋다고 하더라고요

피자+파스타 조합은 늘 실패가 없죠!

둘이서 이렇게 피자, 파스타 먹으면 딱 기분 좋게 배부르더라고요

저는 양이 조금 적은 편인데

양이 많으신 편이라면 여기에 샐러드 하나 더 시키면 좋을 것 같아요

아니면 세트메뉴 추천해요

 

피자는 6조각으로 등분되어서 나오더라고요

나이프를 같이 안주셔서 나이프를 달라고 요청했어요

자르는게 쉽지 않았지만 그래도 맛이 있어서 좋았어요 :)

제가 칼질을 잘 못하는 편인데

제가 피자 자르는 거 보더니 친구가

"누나 돈까스 썰어?" 하더라고요 ㅋㅋㅋㅋ

불고기 루꼴라 피자가 제일 맛있었어요!

피자가 살짝 얇아서

나중에는 또띠야처럼 말아서 먹었습니다 ㅎㅎ

아이해브어드림은 12번 출구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12번 출구 기준으로 도보 3분 정도 거리에 있더라고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았어서

다음에도 방문할 것 같네요 ㅎㅎ

강남역 분위기 좋은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

#아이해브어드림 #강남역맛집 #강남역파스타 #강남역피자 #강남역레스토랑 #강남역데이트 #강남역아이해브어드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