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 좋아

트립닷컴 서포터즈 6차미션 후기 (찹쌀강아지)

728x90

 

 

안녕하세요 찹쌀강아지예요.

저는 트립닷컴 온라인 서포터즈로 활동 중인데요.

벌써 그 활동의 마지막, 6차 미션을 하게 되었네요!


미션 ⑥ (3월 8일 – 3월 21일) 14개 포스팅

#화이트데이 #봄이왔어요 #벚꽃아래에서

#휴양림 #찜질방 #온천 #웨이팅맛집 #대학로핫플


이번 미션은 봄에 맞는 키워드들이 많더라고요.

저는 사실 이번 미션이 좀 어려웠던 게

생각보다 제가 봄에 여행을 가본 적이 없어서

해당되는 여행지 사진이 많이 없더라고요...

아직 본격적인 봄도 아니고, 코로나가 계속 심하니

이제와서 어디 여행다니기도 어렵고요 ㅠㅠ

해당 키워드 때문에 힘들어 했었는데 담당자님께서

키워드를 후에 몇 개 더 추가해주셨어요.

#일출 #피크닉 #꽃놀이 #놀이공원

이렇게 추가된 4가지 덕분에 보다 다양한 사진을 올릴 수 있었어요!

 

저는 이번 미션에 이런식으로 14가지의 사진을 올려봤답니다.

학교 근처에서 방문했던 다양한 맛집과 카페 덕분에

다양한 대학로핫플을 소개해드릴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벌써 마지막 활동이라니깐 많이 아쉽네요.

미션하면서 다른 서포터즈 분들 올리시는 여행 사진 보고

어쩜 이렇게 다들 사진을 잘찍으시는 지 너무 부럽고 신기했어요.

트립닷컴 서포터즈가 어떤 일을 하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제 이전 포스팅들 확인하시면 감이 오실 것 같아요.

궁금한 점이 생기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확인하면 바로 댓글 남겨드리겠습니다.

다음에도 알찬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안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