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생의 본분을 다 하자

[스펙쌓기] SNS마케팅전문가 케이에듀에서 자격증 무료로 취득했어요!

728x90

안녕하세요 찹쌀강아지예요

요즘은 SNS 마케팅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지요

미래의 마케터가 되고 싶은 저 역시

SNS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는데요!

케이에듀에서 무료로 수업을 수강할 수 있다는 소식에

얼른 케이에듀 SNS마케팅전문가 자격증에 도전했어요

자격증 무료로 취득하는 과정 함께 보시겠어요?

SNS마케팅전문가

제가 들은 수업은 SNS 마케팅전문가 수업이에요

임희영 교수님의 수업이랍니다

이렇게 학습강의실에 제가 들을 수업이 들어가 있어요

회원가입시 1인당 최대 3개까지의 과정이

무료 수강이 가능하답니다!!

(단, 합격후 협회자격증 발급비용은 본인부담)

 

수업을 듣고 있는 모습이에요

언텍트 시대에 맞추어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 PC, 노트북 머든지 수강이 가능한 게 큰 장점이더라고요

지하철 타고 이동하면서도 빠르게 들을 수 있어요

수강은 물론이고 자격시험까지 가능한

100% 온라인강의 원격교육기관이여서

더 믿고 이용했던 것 같아요!

(교육부 원격평생교육원 시설인가기관이라고 해요!)

수업을 듣고 나면 이렇게 강의 출석률이 체크가 돼요

시험을 응시하기 위해서는 최소 60% 이상의

수업을 출석해야 합니다!

저는 최종적으로 이렇게 총 76%의 수업을 수강한 뒤

시험을 봤어요!

기출문제를 미리 공부하면

수업을 다 듣지 않아도 충분히 시험을 볼 수 있더라고요 :)

 

실제로 제가 공부를 하던 모습이에요

이렇게 이동중에서 수업을 들을 수 있다는 게

온라인 강의의 장점 같아요!

특히 요즘같이 코로나때문에 비대면이 선호되는

이 시기에 더 좋은 수업인 것 같아요!

코로나 때문에 외출도 못하고

집에서 빈둥빈둥 시간만 낭비하기 싫으신 분들

마케팅전문가가 되고 싶으셨던 분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서 무료로 수업도 듣고

전문적인 자격증을 따보는건 어떨까요?

 

실제로 수업이 어렵지 않고

시험도 어렵지 않아서 집에서 쉽게 수업듣고

자격증 무료로 딸 수 있었어요!

그냥 이론적인 걸 가르쳐주는게 아니라

교수님께서 실제로 경험했던 SNS 마케팅 관련 내용이나

우리가 알기 쉬운 예시를 들어주셔서 더 이해가 편하더라고요!


그냥 마케팅적인 기법만 알려주는 이론적 수업이 아니라

실제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어플리케이션도 알려주고

실제로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예시도 알려주셔서

별도로 또 공부할 필요가 없다는 점 역시 장점이었어요

실제로 이렇제 궁간 중간에

홈페이지 만드는 방법

페이스북에서 광고 요청하는 방법 등을

화면과 함께 보여주셔서 더 유용했어요!

덕분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 팟캐스트 등

다양한 SNS 플랫폼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어요!

 

수업 마지막에는 늘 이렇게

요약본을 올려주셔서

혹시라도 놓친 부분이 있는지 확인하면서

다시 오늘 수업을 돌아볼 수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

 

기록을 남겨서 공부하기도 하고

올려주신 예시 문제로 공부하니 이해가 잘되더라고요

시험 대비하는 게 어렵지 않았어요!

제 시험 결과예요!

나의 강의실에 올라와 있는 기출문제를

꼼꼼히 공부한 결과 어렵지 않게

시험에서 만점을 받았답니다!

합격을 위한 꿀팁

강의실에 올라와 있는 기출문제 꼭 풀어보기

자격증 발급 기준

고졸 이상 학력, 출석률 60%이상 , 합격기준 60점 이상

자격증 발급 신청까지 요청해놨답니다!

얼른 자격증이 도착하면 좋겠네요

자격증이 도착하면 포스팅 하단에 추가하도록 할게요 :)

저의 멋진 자격증이 도착했어요!

생년월일을 잘못 입력해서 일단 정정 관련

문의를 넣어놓았답니다...ㅎ

자격증 수료증 카드까지

모두 멋있죠?

되게 뿌듯하더라고요♡

http://www.k-edu.kr/service/notice_view.asp?page=1&idx=3602

 

케이에듀

공지사항 교육원소식 1:1 상담 자주하는 질문 도서관 Home > 학습지원 > 공지사항 공지사항 EVENT▶자격증 무료수강! 무료발급! 이벤트 [ 첨부파일없음 ]    [ 등록일 2020-07-22 ] [ 조회수 : 111,009 ] 목록 자격취득 발급계좌안내 국민은행 : 538837-01-009730 케이에듀 운영시간 평일 09:30 ~ 18:30 (점심 12:30 ~ 13:30 / 토ㆍ일ㆍ공휴일 휴무) 문의전화    02-465-9568 학습지원센터     FAQ ㆍ 동영상 오류시 ㆍ 프로그램 다운 ㆍ 원격지원 ㆍ 1:1 상담 ...

www.k-edu.kr

여러분들도 케이에듀에서

무료로 자격증 수업 들으시고

언텍트 시대에 딱 맞는 온라인 수업 들으면서

자격증 무료로공부해보는 건 어떨까요?

#케이여듀 #무료자격증 #자격증 #sns마케팅 #자격증공부 #무료수업 #스펙 #자격증스펙 #sns마케팅전문가 #마케팅전문가 #마케팅자격증 #sns마케탕전문가무료수강 #자격증무료수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