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의 왕, 사자

[다이소] 다이소우비 종류와 가격, 다이소 우비 다 살펴봤다.

728x90

 

 

안녕하세요 찹쌀강아지예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다이소의 다양한 우비들을 모두 보여드리려고해요!

마침 저희 집 앞에 있는 다이소가 규모가 커서

다이소의 다양한 우비들을 다양하게 소개할 수 있었어요.

일회용 판초우의를 팔고 있었어요!

미리 색상과 펼친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무엇보다 가격은 1,000원으로 참 착하죠?

 

 

버튼 우의도 판매중이었어요.

단색으로 판매중인데

핑크, 하양, 파랑, 노랑, 연핑크 등

다양한 색상이 있었어요!

일회용 우의이니 아무거나 사서

매직으로 이것저것 낙서하는 재미도 있어요 ㅎㅎ

 

 

물방울 무늬 우비도 판매중이었어요!

색상은 핑크색, 연하늘색, 연초록색으로 3가지가 있었어요.

버튼 우의는 2천원이네요!

단색 우의도 많아요!

사이즈가 XS~L까지 다양하더라고요!

아이들도 착용할 수 있는 아동용 사이즈도 보였어요!

 

3천원짜리 레인코트와

5천원짜리 기능성 우의도 있었어요!

얘네는 좀 더 튼튼해서 다회용으로 사용 가능해 보이더라고요!

좀 더 예쁜 색이 있다면 좋을텐데 아쉽네요.

  •  

 

다이소 우비 종류 다 보고왔다

재생 수20

 

 

 

 

 

 

 

 

  

자막

화질 선택 옵션자동

 

 

 

 

접기/펴기다이소 우비 종류 다 보고왔다

다양한 다이소의 우비들을 동영상으로도 남겨봤어요!

바로 옆에 우산들과 함께 있어서 찾기도 쉽더라고요.

갑자기 소나기라도 오는 날이면 이 코너가 아주 핫하답니다.

이건 제가 제 친구들이랑 여행갔을 때 찍은 사진이에요.

(다이소 우비 아님)

이렇게 우비를 다같이 입으니 너무 귀엽죠?

비가 오는 날에도 이렇게 우비만 있으면

밝고 귀여운 사진을 잔득 찍을 수 있어요!

다이소 우비에 대해서 알아봤네요!

다음에도 유용한 소식으로 인사드릴게요.

#다이소 #다이소쇼핑 #다이소추천 #다이소추천템 #우비 #다이소우비 #다이소우비가격 #다이소우비종류 #가성비우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