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의 왕, 사자

[다이소] 다이소 반창고 종류와 가격 다 알려주마 (다이소 반창고 집중연구)

728x90

안녕하세요 찹쌀강아지예요!

이번에 반창고가 많이 필요할 것 같아서

다이소에서 반창고를 사왔어요!

생각보다 엄청 다양하고 귀여운 반창고들이 많더라고요!

여드름 나면 붙이는 여드름 패치도 있더라고요.

가성비의 대명사, 다이소 답게

가격은 전반적으로 저렴한 편이었어요.

 

 

일단 가장 눈을 사로잡은 건 아주 귀여운 캐릭터 밴드들이에요

카카오프렌즈, 러버덕, 헬로키티, 핑크퐁 등등

깜찍한 반창고들이 있더라고요!

다친 것도 서러운데 이렇게 귀여운 반창고라도 붙이면 위안이 되지 않을까요? ㅎㅎ

119밴드라는 게 있더라고요!

한통에 표준형 반창고 55개가 들어있어요!

2천원에 55개라면 양이 정말 넉넉하죠?

 

방수밴드도 판매중이었어요.

일반형 보다는 비싸서 그런지 양은 일반형보다는 조금 적어요.

그래도 방수밴드가 2000원에 표준형 50매

아쿠아밴드가 10매에 1000원이면

편의점에서 급하게 사는 가격보다는 훨씬 저렴하죠/

특히 저는 요즘 다친 부위가 물이 들어가면 안되는 부위여서

방수, 아쿠아밴드가 필요했어요.

저처럼 물 들어가면 안되는 분위에는 딱이겠죠?

 

그외에도 일반 적인 다양한 밴드도 팔고 있어요.

다 비슷해 보이는 밴드인데

조금씩 그 설명과 기능에서 차이가 나더라고요.

 

탄력이 자랑스러운지 탄력을 자랑하는 반창고가 있었어요!

확실히 밴드는 탄력성이 중요한 것 같아요.

그래야 붙여도 잘 안떨어지니깐요.

(특히 애증의 손가락... 거기 잘 떨어지는 거 알죠? ㅠ)

 

 

밴드포유가 가격 대비 양이 제일 많았어요.

일반형 사려다가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서

복합형으로 구매를 했어요!

귀여운 뽀로로와 러버덕 반창고도 너무 귀엽죠?

 

제가 구매한 밴드 포유 혼합형

구성을 함께 보여드려요!

사이즈가 다양해서 유용하세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ㅎ

반창고 미리 구매해놓고 다쳤을 때 활용해보세요!

물론 하나도 안다치시는게 제일 중요하지만요..!

다이소에 있는 반창고 종류 다 찍어왔는데

여러분께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다음에도 유용한 포스팅으로 인사드릴게요 :)

#다이소 #다이소쇼핑 #다이소추천템 #다이소반창고 #다이소밴드 #반창고 #다이소반창고가격 #캐릭터반창고 #다이소캐릭터반창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