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대생 남자친구, 문과 여자친구

아이폰12 ESR 투명케이스-화이트는 역시 투명케이스 (아이폰12투명케이스/아이폰12프로투명케이스)

728x90

#내돈내산

(정확히 말하자면 남자친구돈으로 산 남자친구 아이템 리뷰)

안녕하세요 찹쌀강아지예요

오늘은 여러분께 아이폰12, 아이폰12프로 핸드폰 케이스를

하나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아이폰12 화이트 색상 자체가 예뻐서

화이트 색상을 살릴 수 있는 투명 케이스를 찾고 있었는데

남자친구가 ESR 케이스를 골랐더라고요

사진만 봐서는

엄청 튼튼해보이긴 하지만

실제로 저렇게 던지면 안되겠죠...? ㅋㅋ

아이폰12와 아이폰12프로 둘 다 호환가능하더라고요

(카메라 차이밖에 없으니 ㅎ)

 

ESR 꺼를 구매했더니

이렇게 안내책자 같은 팜플렛이 함께 들어있었어요

남자친구가 아버님 아이패드에어 케이스 살 때도

여기서 구매를 했더라고요!

저도 ESR 케이스 참고하려구요 ㅎㅎ

그리고 제품을 구매해준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로

재구매시 활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주더라고요!

재구매까지 이어지는 매력적인 쿠폰이네요 ㅎㅎ

 

케이스를 개봉한 모습이에요

이렇게 종이와 함께 들어있더라고요

투명케이스는 늘 변색이 문제인데

변색이 안되는 투명케이스 좀 개발해주세요.. ㅠㅠ

케이스를 입힌 모습이에요

확실히 투명케이스가 아이폰 특유의 색상을

잘 살려줘서 좋은 것 같아요!

남자친구가 케이스 도착하기 전에는

케이스 없어서 핸드폰 조심조심 다뤘는데

이제서야 마음이 놓인다고 하더라고요 ㅋㅋㅋ

 

케이스를 씌운 앞, 뒷 모습입니다

살짝의 부피감이 느껴지죠?

핸드폰 케이스의 카메라 부분이

아이폰12의 카툭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카메라보다 조금 더 튀어나와있다고 하네요

 

측면의 모습도 보여드려요

충전단자부분이 충분히 여유가 있어서

두꺼운 충전기잭도 잘 들어갈 것 같네요!

 

옆모습이에요

옆에는 ESR과 함께 작은 글이 적혀 있더라고요

버튼도 부드럽게 잘 눌려서 괜찮았어요!

제 남자친구의 핸드폰을 안전하게 지켜주면 좋겠네요 ㅎㅎ

아이폰12 투명케이스를 찾고 계신다면 추천합니다!

#아이폰12케이스 #아이폰12프로케이스 #아이폰프로12케이스 #아이폰12 #아이폰12프로 #아이폰케이스 #아이폰12투명케이스 #아이폰투명케이스 #아이폰ESR케이스 #ESR케이스

#내돈내산

(정확히 말하자면 남자친구돈으로 산 남자친구 아이템 리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