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게 좋아

[신촌맛집] 신촌 라멘 맛집, 가마마루이. 졸업 전에 이 곳을 알게되어서 참 다행이다.

728x90

안녕하세요, 찹쌀강아지예요.

오늘은 연세대학교 근처 맛집 중 한 곳인

가마마루이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름과 간판에서도 이미 아셨겠지만

일본生라멘을 파는 가게랍니다.

가마마루이

11시 30분부터 오픈을 하고 있어요.

쿠팡이츠에서 배달도 하는 것 같더라고요.

매일 뽑는 살아있는 면을 사용한다고 해요!

밖에는 앉아서 기다릴 수 있는 벤치가 있었어요.

지금은 코로나때문에 사람이 거의 없지만

맛있는데다가 학교 근처여서 늘 손님이 많아

항상 웨티이팅 있는 편이라고 하더라고요.


영업시간

월요일~토요일 11:30~20: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일요일은 휴무)


영업시간 참고하고 방문해주세요!

코로나 시국이어서 마스크 착용은 필수입니다.

한 칸씩 건너서 앉아야하기 때문에

자리가 남아도 거리두기를 위해서 손님을 받지 않으시더라고요.

 

벽면에는 다양한 사진들이 있더라고요!

가마마루이의 다양한 메뉴들을 이렇게 사진으로 찍어서

벽에 꾸며놓았어요.

인테리어가 독특하지 않나요? ㅎㅎ

일본식 느낌이 가득한 것 같아요 (일본은 가 본 적 없지만..)

 

돈코츠라멘이 싱거울 손님들을 위해서

돈코츠라멘소스까지 준비가 되어 있더라고요.

맛있게 먹는 방법이나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등에 대한

안내도 벽에 잔득 적혀 있었어요! (참고하세요)

백종원 3대천왕에도 나온 장소라고 하더라고요.

물, 밥, 마파두푸는 셀프입니다.

주방이 바로 보이는 바 자리와 벽을 마주보는 바자리로

2가지 종류가 있어요!

내부 규모는 굉장히 작은 편이었어요.

전체 좌석 수가 10석 정도였던 것 같아요!

* 혼밥하기 딱 좋은 장소였어요 *

 

 

 

 

Previous imageNext image

 

메뉴 및 가격이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서

메뉴판 사진도 함께 첨부해드려요.

매운 메뉴들도 있어서 매콤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딱 좋을 거 같아요~~

이게 제 남자친구가 맛있다고 한 마파두푸예요.

라멘이랑 조합이 좋다고 엄청 맛있어 하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두부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먹지 않았는데

남자친구는 한 그릇 금방 뚝딱 비었어요.

라멘이랑 꼭 한 번 같이 먹어보세요.

온천계란

온천계란

형광펜 준비하세요.

밑줄 두 번, 별표 다섯개 달아주셔야해요.

온천계란과 꼭 함께 먹어야합니다.

온천계란이랑 머어야 그 맛이 더 아름다워져요.

남자친구가 꼭 이거랑 같이 먹어야 맛있다고 해서 시켰는데

진짜로 온천계란이랑 라멘이 함께 하는 순간 그 맛이 배가 되더라고요.

온천계란은 반 숙 그대로 먹거나

노른자를 터트려 면을 찍어 먹고

남은 소스는 밥과 비벼 먹으면 딱 맛이 좋답니다.

간장베이스에 상큼?시큼?한 향이 함께 했어요.

당시에는 약간 코 안매운 고추냉이 향 같다고 생각했는데

유자의 향이라고 하네요.

게다가 SNS 이벤트에 참여하면 무료로 제공하니

SNS 이벤트 참여해서 꼭 온천란과 함께 드세요.

돈고츠라멘 8,000원

가장 기본 메뉴입니다.

규슈 남부지방 전통의 맛을 재연한 가마마루이의 대표 메뉴랍니다.

스프는 진하고 싶지만 텁텁하지 않은 맛이었어요.

면을 선택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걸 모르는 상태로 주문해가지고 저희 둘 다 보통면이 나왔어요.

토핑으로는 쪽파와 숙주나물, 차슈 2장이 들어가 있어요.

이건 제가 주문한 누룽 돈코츠 라멘이에요.

쫀득한 누룽지가 들어가 있는게 독특하더라고요.

그냥 누룽지가 아니라 뭔가 쫀득쫀득한 한과처럼 붙어 있는게 특징이었어요.

메뉴판에는 완전 강추라고 적혀있길래

한 번 도전해봤어요.

면/육수 선택을 할 수 있어요.

육수는 진하고 깊은 맛 or 깔끔하고 담백한 맛

2가지 중에 선택할 수 있어요.

저희가 선택을 안하고 그냥 주문했더니 진한 맛으로 나왔어요.

남자친구는 그냥 담백한 맛이 좀 더 맛있는 거 같다고 해요.

(남자친구는 원래 간이 약한 걸 좋아해요)

면은 가타면, 보통면, 익힘면 3가지가 있어요.

가타면

면이 살아있는 상태로 꼬들거리는 식감

보통면

가마마루이의 기본 제공면

익힘면

면이 부드러우면 쫀득한 식감

누룽지가 특이하죠?

저는 개인적으로 누룽지는 기대했던 맛은 아니었어요.

오히려 차슈가 더 맛있더라고요.

돈코츠 차슈 추가 라멘을 주문하는 게 더 좋을 거 같아요.

(가격은 동일하더라고요)

깔끔하게 다 먹은 그릇 보이시죠?

맛있더라고요!

서강대에서 여기까지 걸어오는데 거의 20분 넘게 걸리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는 맛있는 집이었습니다!

위치는 연세대학교에서 가까운 편이에요.

위치 참고하시라고 지도도 함게 남겨드립니다.

포장이나 쿠팡이츠도 가능하니

배달, 포장 활용하시는 걸 적극 추천드려요.

#가마마루이 #가마마루이라멘 #신촌라멘 #신촌맛집 #신촌가마마루이 #신촌맛집추천 #신촌데이트 #연대데이트 #연대맛집 #연대 #연대가마마루이 #연대라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