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게 좋아

[강남맛집] 땀땀에서 쌀국수 부시고 온 썰, 매콤쌀국수는 마라맛?

728x90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찹쌀강아지예요

저번에 친구들과 방문한 강남의 맛집

쌀국수맛집 땀땀을 포스팅하려고해요!

 

강남 맛집으로 이미 유명한 곳이어서

웨이팅이 있더라고요

저희는 평일 저녁 6시 정도에 방문했는데

저희 앞에 3팀정도 대기가 있더라고요

이렇게 입구 양 옆에 앉아서 기다릴 수 있는 의자가 있는데

입구쪽에 앉으면 사람들 오고 나갈 때 마다 다리를 치워줘야하고

좁아서 여기서 기다리는 것 보다는 밖에서 기다리는 걸 추천드려요

코로나 시국에 코로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서

방문객 출입 제한이 있었어요

열체크도 하고 손소독도 하고

식사 타임 외에는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었습니다

입구 바로 앞에 들어가면

이렇게 엄청 높은 테이블과 의자가 있는데

여기 앉으면 직원분께서 테이블쪽으로 의자를 밀어주시더라고요

이거 저도 경험해보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그 자리는 비지 않았어요 ㅠㅠ

메뉴와 가격이 궁금하실 여러분들을 위해서

메뉴판을 보여드려요!

저는 개인적으로 좀 비싸다고 느껴지는 가격이었어요

저는 이중에서도 매콤한 걸 먹어보고 싶어서

매운 우삼겹 쌀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테이블위에는 소스와 수저, 젓가락

앞접시 물컵이 놓여져 있어요

저희는 창가 바 자리에 일렬로 쭈루룩 앉았어요

 

쌀국수집 오면 늘 이렇게 일반 물이 아니라

차로 우린 물이 나오죠 ㅎㅎ

메뉴판은 주문 전까지만 올려져 있고

주문 후에는 치워주십니다

이 쪽 자리가 제일 먼저 비어서 이 자리로 앉았는데

밖에 지나가는 사람, 대기하는 사람들이 다 보이는 자리여서

좀 부담스럽더라고요...;;

저희가 여기서 먹고 있는데 굳이 이 앞에서

서로 한 몸처럼 꼭 끌어안고 마스크 너머 뽀뽀를 하는 연인들이

앞에 있어서 밥먹다가 굉장히 당황했어요...ㅎ

머리 위에는 이렇게 전등이 있더라고요

전등 모양도 되게 독특하죠?

베트남 쌀국수랑 어울리는 인테리어 같아요

 

이건 친구가 주문한 우삼겹 쌀국수예요

우리가 보통 쌀국수하면 떠오르는 비주얼이죠?

친구가 전반적으로 맛있는데

고기가 조금 질겼다고 말하더라고요

 

이건 제가 주문한 매콤한 쌀국수예요

매운 맛의 단계를 정할 수 있는데

0~3단계로 4단계 중에 저는 무난하게 1단계를 주문했어요

매콤한 맛이라고 해서 궁금했는데

약간 마라탕 같은 맛이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마라탕을 별로 안좋아해서

국물은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ㅎ

양은 많아서 좋더라고요

양 부족하면 면 리필도 가능한 것 같았어요

국자 가 아니라 수저입니다

수저가 무슨 국자같이 생겼죠?

특이하게 생겼더라고요 ㅋㅋㅋ

강남 맛집으로 유명하던데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마라탕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할 맛 같네요!

TIP 화장실은 1.5층에 다른 가게와 함께 쓰는 것 같은데

남녀 공용이고 동시에 들어가기 애매한 구조여서

1명씩 들어가는 곳이어서 화장실 가실 뿐은

참았다가 가시지 마시고 바로다녀오세욤!

 

땀땀의 위치가 궁금하실 여러분들을 위해서

네이버 지도도 함께 남겨드리니

위치 확인하시고 방문하세요~~

*내돈내산*

#땀땀 #강남맛집 #강남데이트 #강남역맛집 #강남역데이트 #쌀국수 #강남쌀국수 #강남땀땀 #땀땀강남 #땀땀쌀국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