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게 좋아

[석촌역맛집] 추억의 그 맛, 춘천닭갈비막국수 (석촌호수, 송파나루길 맛집)

728x90

안녕하세요 찹쌀강아지예요

오늘은 석촌역 근처 맛집을 소개하려고해요!

저번에 감성교복 사진 찍으러 가면서 맛집을 찾다가

우연히 들어간 곳인데

딱 추억의, 무난 보스의 깔금한 닭갈비집을 찾아서

여러분께 소개시켜드리려고 해요 ㅎㅎ

여러분이 가장 궁금하실 메뉴와 가격을 보여드려요

닭갈비, 닭볶음탕을 주로 팔고 있어요!

저희는 닭갈비를 주문했답니다

기본맛, 매운맛으로 매움의 정도를 조정할 수 있어요!

저희는 기본맛으로 주문을 했어요!

 

내부 테이블은 이렇게 사각 테이블에

가운데 판이 있는 무난한 형식이에요

약간 옛날의 추억의 식당 같은 느낌이에요

사장님이 친절하셨어요 ㅎㅎ

 

닭갈비 2인분의 모습이에요

이렇게 깻잎, 고구마, 떡이 같이 들어있었어요

 

맛있게 지글지글 익어가는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카메라를 또 들었답니다!

보통맛으로 먹으면 딱 맛있는 빨간맛인데

매운맛은 매콤한 거 못먹는 분들에게는 좀 매울 수도 있을 것 같더라고요

 

지글지글 익어가는 모습을 보면서

계속 먹고 싶어서

"사장님 배고파요, 언제 먹어도 돼요?" 하고 물어봤던 것 같아요 ㅋㅋ

이 날은 아침에는 아르바이트

점심에는 트립메이트 교육이 있은 후

저녁에 친구를 만난거여서 활동도 많았고

밥도 제대로 못먹었어서 더 배고팠던 것 같아요

 

사장님께서 맛있게 볶아주신 닭갈비가

드디어 먹을 수 있게 되었어요!

이렇게 양념을 골고루 묻히게 볶아주시더라고요

이렇게 다 볶아주시니 더 편했던 것 같아요

저는 고기도 잘 못굽고 불도 무서워해서 잘 못하거든요 ㅠㅠ

한국인이 밥을 빼먹으면 아쉽죠!

밥 안먹으면 밥 안먹은 거 잖아요, 맞죠?

탄수화물 보충을 위해서 볶음밥도 1인분 추가 주문했습니다!

춘천닭갈비막국수는 이렇게 석촌역에서 석촌호수 가는 길에

위치하고 있어요!

송파나루길하고도 가까워서 호수 산책하기 전 후에 식사하기도

괜찮을 것 같네요 ㅎㅎ

무난하고 깔끔한 닭갈비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

#춘천닭갈비막국수 #석촌역맛집 #석촌맛집 #송파맛집 #송파나루길 #송파나루길맛집 #석촌호수 #석촌호수맛집 #석촌역 #석촌닭갈비 #송파닭갈비 #석촌호수닭갈비 #석촌역닭갈비맛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