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게 좋아

[길위의파스타] 둔촌역 파스타 맛집이 여기있네? 올림픽공원 근처 가성비 파스타 맛집으로 추천이요

728x90

안녕하세요 찹쌀강아지예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둔촌동의 가성비 넘치는

파스타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름부터 귀여운 길위의 파스타랍니다!

외관은 이런 식으로 생겼어요 :)

길위의 파스타라는 이름과 딱 어울리는 디자인의

간판이 눈에 팍! 하고 들어왔어요 ㅎㅎ

 

내부의 모습이에요

내부도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놨죠?

파스타 맛집이면서 가격도 착해서 학생들이 많이 방문하더라고요

저희는 1시 30분쯤에 도착했는데 사장님이 친절하게 맞이해주셨어요

 

 

 

 

 

 

 

 

Previous imageNext image

 

길위의 파스타는 파스타의 기본 베이스, 면, 토핑등을

본인의 취향껏 고를 수 있다는 게 매력이에요!

맛있을 것 같은 조합을 찾아서 나만의 파스타를 완성시키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지 않나요? ㅎㅎ

토핑도 종류가 다양해요!

혹시 결정하는게 어려우시다면 오른족에 추천 조합이 있으니

그대로 따라서 주문하시는 것도 좋아요!

 

본격적인 식사에 앞서서 에이드를 하나씩 주문했어요

이제 꽤 가을날씨가 되었지만

아직은 해가 뜨거워서 낮에는 이렇게 시원한 음료가 당기더라고요!

피클, 물티슈, 물은 셀프입니다!

피클은 딱 먹을 만큼만!

친구랑 저랑 피클을 그렇게 많이 먹는 편은 아니어서

딱 4조각 담아서 왔어요 ㅋㅋㅋ

 

신나게 얘기를 나누는 동안 오일 파스타가 먼저 도착했어요

오일 파스타의 추천 조합중 1번 메뉴를 선택했어요

추천1 : 우삼겹 + 통마늘튀김 + 계란노른자

 

마늘과 파스타의 조합은 사랑인데

그것도 통마늘이라니 맛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죠?

가운데에 이렇게 귀엽게 계란 노른자가 올라와 있더라고요!

삼겹살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었어요

저번에는 추천2 조합으로 먹어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추천 2 조합보다는 추천 1 조합이 더 맛있었어요!

우삼겹 3000원 통마늘 1000원 계란노른자 700원을 추가해서

총 10,600원짜리 파스타였어요!

이렇게 토핑을 3개나 넣었는데도 가격이 정말 합리적이죠?

대학가 근처에서 파스타 먹으려면 기본 13000원정도는 나오는데

이래서 갓성비 갓성비 하나봐요

노른자 터트리는 건 언제나 재밌고, 짜릿하고, 새롭죠!

친구가 노른자를 톡하고 터트려줬어요

잘 터트린 노른자를 파스타에 잘 섞어주었어요

노른자와의 조합도 너무 좋더라고요

다음에 집에서 만들어볼때도 한 번 노른자를 활용해보려고요

 

크림파스타에서 저번에 도전해보고 싶었는데 실패했던

빠네빵과의 조합을 도전했어요!

빠네빠네 빤했어요~

빠네에 크림파스타가 담겨져 나오더라고요

이렇게 위에 치즈?가루도 뿌려져 있어요

오일파스타가 먼저 나왔던 터라

이미 오일파스타는 섞여 있지만

둘의 모습을 같이 담아보고 싶었어요 ㅎㅎ

 

오일파스타도 양이 괜찮았는데

빠네파스타는 파스타도 양이 많고

빵까지 있으니 정말 배부르더라고요!

양도 맛도 인정입니다!

빠네 빵이 너무 질겨서 잘 못먹는 경우가 있었는데

빠네 빵도 부드우면서 바삭한 게 딱 맛있더라고요 ㅎㅎ

 

계산하고 나가려는데

이렇게 귀여운 캘리그라피가 있어서

카메라로 담아왔어요

제로페이, 카카오페이도 가능해서 더 쉽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길위의 파스타는 강동구 강동대로 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올림픽공원을 가는 길에 위치하고 있어서

올림픽공원을 가기 전, 다녀와서 방문하기에도 좋답니다 ㅎㅎ

#길위의파스타 #둔촌동맛집 #둔촌역맛집 #둔촌동가성비맛집 #둔촌역가성비맛집

#빠네크림파스타 #오일파스타 #둔촌동가성비맛집 #올림픽공원맛집 #올림픽공원파스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