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는 게 좋아

[바나프레소] 아아메가 고작 1800원! 강남역가성비갑카페로 인정합니다

728x90

 

안녕하세요 찹쌀강아지예요

오늘은 강남역 4번출구 근처 가성비 갓 카페

바나프레소를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바나프레소는 이미 갓성비로 유명한 카페 중 한 곳이지만

저는 이번달에 처음 가봤답니다...ㅎ

 

가격이 저렴해서 테이크아웃만 되는 곳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내부 자리가 꽤 있더라고요

게다가 콘센트도 있어서 충전하면서

해야할 게 있는 분들이 앉아서 공부하거나

할 일 하기도 딱 좋은 공간이었어요

 

 

매장 이용시 1인 1메뉴 주문을 해야하더라고요!

저는 이 날 아침부터 카페를 와서

아점을 먹기 위해서 세트메뉴를 주문했어요!

세트 메뉴로 주문하니 500원을 더 할인해주더라고요 ㅎㅎ

 

 

 

바나프레소는 이렇게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더라고요

카드만 되는 곳들이 많은데

여기는 이렇게 현금(동전, 지폐)을 받는 키오스크도 있어서

잔돈 털기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는 서랍 속에 잠들어있는 동전들 가지고 와서

동전들 좀 털어야겠어요

 

이건 제가 주문한 세트랍니다

햄치즈 머핀 세트를 주문했어요!

저는 커피를 마시긴 하지만 진하면 맛이 없기도 하고

잠을 잘 못자는 편이어서 이렇게 샷을 연하게 주문했어요!

 

내부가 추운 것 같아서 핫으로 시켰는데

저의 선택은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아직 에어컨을 틀어둬서 내부는 춥더라고요

 

 

그 외에도 다른 메뉴들이 궁금하실 것 같아서

키오스크 화면 속 메뉴들을 찍어왔어요

뒤에 손님이 없을 때 찍었으니

손님 기다리게 하거나 피해를 주지는 않았어요 ㅎㅎ

 

오늘의 메뉴는 천원이나 할인을 하더라고요

강남역 카페들 하나같이 비싼데 가성비 넘치는 카페가 있어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ㅎ

 

 

 

 

바나프레소는 이렇게 컵홀더가 있는데

컵홀더가 너무 귀엽더라고요

가을 맞이 귀여운 일러스트가 그려진 컵홀더에

살짝 심쿵했답니다 ㅎㅎ

 

 

매장 이용 고객은

전자출입명부에 QR코드를 스캔해야해요!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한 노력이니 귀찮더라도

모두 잊지 않고 코드를 스캔해주세요

 

 

QR코드가 귀찮으신 분들은

이렇게 적을 수도 있으니 적으셔도 됩니다

 

 

ㅔ가 혼자 카공을 하게 되면 늘 찾게 되는 스툴자리가

바나프레소에도 있더라고요

콘센트도 벽에 있어서 충전하면서 노트북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이 날도 바쁜 하루하루를 보냈답니다...ㅎ

 

 

 

제가 주문한 햄치즈머핀이에요

아점으로 먹기 딱 좋은 메뉴인 것 같아요

방금 따뜻하게 데워져서 나와서 더 맛있었어요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어서 흘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저렴해서 맛은 기대 안했는데

딱 깔끔하고 기대했던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아점으로 가볍게 식사 해결하기는 좋을 것 같아요

 

 

바나프레소 구매 후에 마지막에 연락처를 기록하면

이렇게 커피 한 잔 당 스탬프를 찍어주더라고요

저번주에 한 번 방문하고 이번이 2번째이데

토기 눈이 까맣게 칠해진 게 너무 귀엽죠?

 

오늘에서야 안 건데 오늘의 운세도 적혀있더라고요

신중에 신중을 기하라는 운세에 말을 한 번 따라볼까?하고

좀 더 언행과 행동에 조심하는 하루를 보냈답니다

 

 

강남역 4번출구와 가까우면서 근처에 학원들도 많아서

저렴한 커피집 찾는 분들에게는

매장에서 먹기에도 테이크 아웃 하기에도 딱 좋을 것 같네요

 

가성비 갑 카페로 인정하고 추천합니다

 

#바나프레소 #강남카페 #강남역카페 #강남가성비카페 #강남바나프레소 #바나프레소강남 #강남4출 #강남역4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