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는 게 좋아

[강남역카페] 카페블라썸, 강남역 예쁜 카페로 추천. 테이크아웃 전제품 20% 할인 중

728x90

안녕하세요, 찹쌀강아지예요.

오늘은 제가 강남에서 자주가는 카페인

카페블라썸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미 블로그에서 여러번 소개를 해 드릴 만큼

제가 자주 가는 곳이에요.

현재 코로나 2단게 때문에 현재 카페에서는

테이크아웃만 가능하죠 ㅠㅠ

블라썸 카페는 내부가 정말 예쁜 카페인데

테이크아웃만 가능한 게 너무 아쉽더라고요 ㅠㅠ

대신 테이크 아웃의 경우 전제품 20% 할인을 진행중이라고 해요!

블라썸은 3층짜리 카페로

1층, 2층, 3층의 야외 테라스까지

규모도 넓고 에쁜 카페랍니다.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메뉴와 가격이 가장 궁금하실 것 같아서

블라썸의 메뉴와 가격을 알려드려요.

강남에 있는 다른 카페들과 비슷한 가격이어서

크게 비싸거나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에요.

 

원래 블라썸은 맛있고 예쁜 케익을 파는 곳인데

제가 마감 직전인 8시쯤에 가버렸더니 케익이 다 나갔더라고요 ㅠㅠ

지금 갤러리아 쇼핑몰 안에 열린 블라썸에

케이크 지원을 많이 했어서 남은 것도 많지 않다고 했어요 ㅠㅠ

너무 아깝죠?

그래도 이렇게 귀여운 초코쿠키와 마블 파운드는 남아있었어요.

 

카페 블라썸의 1층 모습이에요.

대리석 스타일의 테이블과 연보라색, 연그레이 테이블들이

고급스럽죠?

콘센트도 있어서 충전하면서 노트북 하기에도 좋아요.

아침 사과주스와 제주청귤에이드 등

상큼하고 맛있는 메뉴들도 있답니다.

디저트가 맛있는 곳이어서 이렇게 인증서도 있네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느낌나는 인테리어가 참 귀엽죠?

귀여운 전구들과 예븐 사슴 조각이 눈에 들어왔어요.

원래같으면 지체 없이 2층, 3층으로 슝슝 올라갔을 텐데

코로나 때문에 너무 아쉽네요.

3층 루프탑까지 있으니 코로나 끝나면 꼭 즐겨보세요.

 

 

 

한 쪽 편에는 카페 블라썸의 다양한 원두와

향을 맡아볼 수 있는 장소가 있었어요.

5가지의 티 향을 느껴볼 수 있답니다.

 

이렇게 실험실에서나 볼 것 같은 비이커에

티백 가루 들이 들어있어서

하나같이 좋은 향들을 맡아볼 수 있었어요!

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카페랍니다.

이렇게 은은한 조명 아래 있어서 더 예쁘더라고요.

카페에 쭉 남아서 쉬고 싶은데

테이크아웃 밖에 못하는 현실이 너무 속상했어요!

하지만 코로나 완화를 위해서라면 어쩔 수 없는 선택이겠죠!

마감 근처 시간에 와서 (9시 마감인데 7시30분?쯤에 간 거 같아요)

혹시 불편하실 까봐 걱정했는데

계속 웃으면서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감사했어요.

딸기스무디 2잔과 카페라떼 한 잔을 테이크아웃으로 받아봤어요!

빨대까지 잊지 않고 잘 챙겨주셨어요.

 

 

강남역 예쁘고 넓은 카페로 추천드려요~

특히 케이크고 예쁘고 고급져서 선물용으로 자주 애용한답니다 ㅎㅎ

#카페블라썸 #강남카페 #강남역카페 #신논현역카페 #강남카페블라썸 #강남디저트 #강남디저트카페 #강남데이트 #신논현카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