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는 게 좋아

강촌역 카페 플루브에서 마카롱 15개 플렉스하고 왔습니다. (카페 플루브, 강촌역카페)

728x90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찹살강아지예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강촌역 근처에

맛있는 수제 마카롱과 디저트를 팔고 있는 카페를 하나 소개해드릴까해요


카페 플루브

연락처 : 0507-1425-5572

주소 : 강원 춘천시 남산면 강촌로 159

11:30 OPEN ~ 20:00 CLOSE

매주 월요일, 화요일 휴무

남/녀 화장실 구분, 주차 가능


 

저희가 카페를 방문했을 때는 밤 늦은 7시 30분 정도였어요

혹시 카페가 마감을 했거나

마카롱 재고가 없을까봐 전화를 드렸는데

아직 영업한다고 기다려주신다고 해서

부랴부랴 닭갈비 입에 넣고 출발했네요

 

내부가 생각보다 넓었어요!

저희는 총 6명이었는데 같이 앉을 만한

넓은 테이블도 있었어요!

식사를 좀 더 빨리 했으면 여유있게 쉬고 갔을 텐데 조금 아쉽네요

 

경춘선 강촌역에서 언덕을 내려와서

맞은편에 보이는 샘토 닭갈비, 우미닭갈비 바로 옆동으로 오면

이렇게 귀엽고 맛있는 수제 디저트를 파는 카페를 찾아보실 수 있어요

전반적으로 하얀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곳이었어요

강촌역 근처에 이렇게 귀엽고 예쁜 장소가 있는 줄 몰랐는데

다른 분들은 대체 어디서 정보를 듣고 이렇게들 찾아오시는 걸까요? ㅎㅎ

여러분이 가장 궁금하실 메뉴와 가격을 알려드려요

저희는 마감 시간에 거의 임박했어서

전부 테이크아웃해서 강촌역 밖에서 음료를 마시기로 했어요!

저는 딸기요거트를 골랐습니다!

 

색색의 마카롱 외에도 귀여운 케이크까지 있어요

케이크 두께랑 생긴 것 보세요

보자마자 군침 돌더라고요 ㅠㅠ

 

마카롱 종류는 총 9가지였어요!

저희는 마감 시간에 임박해서 방문했어서

종류가 여유있게 남아있지는 않았어요 ㅠㅠ

주문을 완료하고 옆을 보는데

이렇게 감성있는 스피커옆에

너무나도 귀여운 해달이 마스킹테이프를 안고 있더라고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당장 보쌈해서 집으로 가져오고 싶었어요 ㅠㅠ

 

고개를 돌릴 때마다

예쁜 인테리어에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한쪽 구석에는 이렇게 손을 씻을 수 있는

세면대가 나와있어서 손도 깨끗이 씻었습니다

요즘 같은 코시국에 정말 최고죠?

이렇게 중간중간에 식물들이 있어서

내부를 한층 더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여섯명이 모두 3개씩 마카롱을 고르고

음료를 하나씩 골랐더니

의도치않은 플렉스를 해버렸네요! ㅋㅋㅋ

마카롱만 15개에 음료만 6잔을 샀더니

사장님이 덤으로 마카롱 3개도 더 넣어주셨어요 :)

이건 제가 주문한 딸기스무디예요

개인적으로 스타벅스 딸기요거트스무디보다 더 맛있더라고요!

배불르게 밥 먹은 상태여서 남길 줄 알았는데

어느새 바닥을 보일만큼 상큼하고 맛있었어요!

(찹쌀강아지의 강력추천 메뉴!)

플루브는 이렇게 야외좌석도 있어요!

앵두전구가 걸려 있어서 더 분위기가 좋더라고요!

또 고양이 한 마리가 여펭서 밥을 먹는 것까지 볼 수 있었어요 ㅎㅎ

 

포장하고 나온 음료수와 마카롱들을

한 곳에 모아두고 인증샷을 찍어봤어요!

카페 플렉스 제대로 해버렸죠? ㅎㅎ

 

은은한 조명과 바닥에 깔려 있는 낙엽이

한 층 가을의 분위기를 살려주더라고요!

좀 더 서둘러서 해가 있을 때 방문했었다면

야외 테라스 자리가 너무너무 예뻤을 것 같아요 ㅠㅠ

 

강촌역하고도 가깝고 근처에 닭갈비 집들이 많아서

닭갈비 배부르고 맛있게 먹고

돌아오는 길에 카페로 입가심하기 딱 이랍니다!

카페가 너무 예뻤던 곳이라서

다음에 해 있을 때 다시 방문해보고 싶네요 :)

*내돈내산*

#강촌역카페 #강촌카페 #강촌역디저트 #강촌디저트 #춘천여행 #강촌역여행 #춘천카페 #카페플루브 #플루브 #강촌플루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