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는 게 좋아

강남역카페 시티갤러리카페 - 생바나나우유 꼭 드세요, 두 번 드세요

728x90

안녕하세요 찹쌀강아지예요

오늘은 강남역 근처 카페를 하나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주변이 회사들이어서 그런지

넓은 규모와 좌석을 자랑하는 장소랍니다!

사실 엄마 회사 근처에서 기다릴 일이 있어서

기다릴만한 카페 찾다가 발견한 곳인데

알고보니 엄마가 이미 방문했던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내부가 정말 넓죠?

유명인들의 그림과 함께 그사람의 명언도 같이 적혀 있었어요

박지성 사진도 눈에 들어오네요

이렇게 창밖이 보이는 자리도 있어서

밖을 보면서 커피를 즐기기도 좋을 것 같아요

테라스드 근사하고 멋져보였는데

날이 흐려서 내부에 있었습니다

 

여러분이 가장 궁금하실 메뉴와 가격을

이렇게 사진으로 찍어왔어요

딱 강남쪽 카페 가격이네요!

저는 이중에서도 카페갤러리카페에 핫한 메뉴인

생바나나우유를 주문했어요!

 

사람들이 많이 방문해도 문제 없을 것 같은

대규모 좌석들이 곳곳에 보이더라고요!

강남역 근처 스타벅스만 가도 사람이 바글바글해서

무서운데 여기는 넓고 자리도 많아서

여유있게 쉴 수 있었어요!

그리고 이렇게 중간중간에

포토스팟이 정말 많더라고요

드라이플라워나 다양한 소품들이 있어서

사진 남기기에도 딱 좋을 것 같아요

한쪽 벽에는 다양한 책들이 잔득 놓여 있더라고요

가을은 독서의 계절이라고 하는데

커피 한 잔 마시면서 책읽기에도 정말 좋겠죠?

내부에서도 바깥 테라스를 한 눈에 볼 수 있었어요

노란색 파라솔이 인상적이죠?

밤에는 앵두전구가 빛나서 더 예쁜 분위기가 날 것 같아요

더 추워지기 전에 야외 테라스 잔득 이용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제가 주문한 생 바나나 우유예요

이렇게 유리병에 담겨져서 나오더라고요

두꺼운 빨대를 주셔서 마시는데

시중에 파는 바나나향 음료수가 아닌

진짜 바나나를 갈아넣어서 더 맛있고 진한 바나나우유를 즐길 수 있었어요

바쁜 날 한 끼 때우기에도 딱 좋은 맛이에요

 

밥 타임 애매하신 엄마에게는

커피와 샌드위치 세트를 사드렸어요

샌드위치 세트에서 커피가 아메리카노만 적혀있길래

혹시 카페라떼도 가능하냐고 여쭤보니

카페라떼 + 샌드위치 세트도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꿀팁이니 참고하세요 ;-) )

샌드위치는 햄치즈 샌드위치와 참지 샌드위치 2가지 종류가 있는데

이렇게 하나씩 모두 맛볼 수 있는 반반 버전과

햄 치즈 / 참치 버전 이 있어요

치킨도 반반이 있는데 샌드위치도 반반을 먹어보자!

하고 반반 샌드위치로 골라봤어요 :)

저는 개인적으로 햄치즈 샌드위치가 더 맛있었어요

(저는 원래 참치를 별로 안좋아해요)

시티갤러리카페의 위치가 궁금하실 여러분들을 위해서

네이버 지도도 함께 첨부해드려요!

강남역 출구에서 조금 더 들어와야하지만

강남역 근처 다른 프랜차이즈 커피점에 바글거리는 사람들을 생각하면

약 3~5분 정도의 도보는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P.S. 생바나나우유가 맛있었어요! 추천드려요!

#강남역카페 #강남카페 #시티갤러리카페 #강남역카페추천 #생바나나우유 #강남넓은카페 #대규모카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