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는 게 좋아

[둔촌역와플] 와플대학 둔촌동역캠퍼스에서 크림와플학과 수업 듣고 왔어요

728x90

안녕하세요 찹쌀강아지예요

제가 고등학생 때 고등학교 근처에 와플대학이 생겼어서

대학입시를 앞두고 농담삼아서

대학 못가면 와플대학이라도 들어가야겠다

나는 이제 와대생이다 하면서 놀았던 게 벌써 옛날 일이 되었네요

쓸 떼 없는 추억에 젖는 동안 와플대학에 도착했습니다!

저는 벨기에 와플처럼 두껍고 푹신푹신한 와플보다는 이렇게

얇은 와플이 더 바삭하고 맛있더라고요

여러분들이 궁금해하실 영업시간도 알려드려요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12시간 운영을 해요!

외부음식은 반입 금지입니다!

 

매장의 모습이에요

코로나로 인해서 거리두기를 위하여

자리를 건너서 앉도록 되어있었어요

전반적으로 노랑노랑하고 콘센트를 꽂을 수 있는

자리들도 보여썽요

저는 혼자 갔었기 때문에 이렇게 스툴이 있는

창가자리로 앚았습니다

화려한 조명..은 아니지만

은은한 조명이 저를 비춰주고 있었어요

콘센트가 있어서 충전하면서 노트북을 두드릴 수 있었습니다!

와이파이가 엄청 빵빵하진 않았던 것 같아요

봄에 볼 것 같은 딸기 축제 메뉴판이 붙어 있더라고요

이제 벌써 쌀쌀해진 가을인데

뭐 어떻습니까

딸기는 늘 맛있는 걸요 ㅎㅎ

 

이렇게 한족에는 물도 준비되어 있어요

목마르신 분들 물 한 잔 씩 하기도 좋겠죠?

주문하는 카운터 옆을 보니 쓰레기를 버릴 수 있는 곳이 있어요

다양한 쓰레기통이 분리수거를 위해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버리는 건 셀프!

분리수거는 습관! 다들 아시죠?

이렇게 매장 한구석에 손닦는 곳이 나와있는게

되게 신기했어요!

코로나때문에 일부러 밖에 손 씻는 곳을 또 준비한 걸까요?

아마 와플 먹으면 손에 진득진득하게 묻어서

그거 닦기 편하라고 밖에 세면대를 둔 거 겠죠?

메뉴 및 가격

여러분들이 가장 궁금해하실 건 메뉴와 가격인데

제가 제 TMI와 매장 소개가 너무 길었네요

와플 대학에는 다양한 와플을 팔고 있어요

베이직 와플, 과일 와플, 스페셜 와플, 아이스크림 와플 등

종류도 다양합니다!

메뉴판 작다고 하실 것 같아서 크게도 찍어왔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아이스크림 와플을 제일 좋아하지만

자급난에 시달리고 있기 때문에 가장 저렴하고 무난한

크림와플을 주문했답니다!

와플만 팔면 아쉽잖아요?

커피와 쥬스도 팔고 있어요!

고구마라떼는 무슨 맛인지 조금 궁금하더라고요

아이스크림, 아이스컵도 팔고 있었어요!

와플을 선택하는 방법도 다양합니다

와플 크림의 종류, 젤라또 아이스 크림 종류, 토핑 종류등

본인의 취향에 맞게 토핑을 선택하시면 돼요!

저는 크림 와플에 초코칩을 뿌렸습니다!

이렇게 쌀쌀해지는 날이면 길가다가 마주하는

호떡, 붕어빵, 잉어빵, 어묵, 와플 등이 너무 매력적인 것 같아요

저렴하고 가성비 넘치는 와플대학에서

바삭바삭 와플도 드시고

이번 겨울도 통통해지자구요~ ㅎㅎ

 

와플대학의 위치는 둔촌동역 3번출구에서 나와서

쭉 직진하시면 됩니다!

원래 이 근처에 명량핫도그도 있어서

둘 중에 어디갈지 행복한 고민하다가 결국 둘 다 사오고는 했는데

명량 핫도그가 없어져서 너무 아시워요 ㅠㅠ

둔촌동, 성내동 주민 이웃분들 중에

혹시 명량핫도그의 행방을 아시면 알려주세요 ㅠㅠ

#와플대학 #둔촌역와플 #둔촌와플 #둔촌동와플 #성내동와플 #성내와플 #둔촌동역와플 #둔촌동 #성내동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