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의 왕, 사자

[여드름크림추천] 티큐라 아크솔 리커버리 크림으로 여드름피부관리 시작해봤어요.

728x90

안녕하세요, 찹쌀강아지예요.

이번에 처음으로 피부숍에 가서 피부진단을 받고나서

제 피부가 건성, 트러블성 피부인 걸 확인하고 나서

본격적으로 피부를 관리하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여드름피부관리에 좋은 여드름크림, 여드름로션을 하나 찾았어요.

 

 

모든 화장품의 기본은 성분 확인이죠?

케이스에 여드름크림(여드름로션)에 대한 안내가 적혀 있어요.

성분 꼼꼼히 확인해보세요!

사각 케이스 안에 들어 있어서 깔끔한 포장이었어요.

티큐라 아크솔 리커버리 크림은 건성, 안건성, 아토피 피부에 적합한 제품으로

딱 제가 진단받은 피부랑 어울리더라고요!

리커버리크림은 손상된 피부를 위한 회복크림이라고 해요.

이름에서부터 느껴지죠?

저는 평소에 얼굴을 만지고, 딱지를 뜨는 버릇이 있어요...ㅠ

이러한 버릇 때문인지 자꾸 피부가 안좋아지더라고요.

뾰루지가 나면 그걸 자꾸 건들고 상처나고

딱지가 생기면 그걸 억지로 뜯어내는 걸 반복하다보니

치타 무늬 마냥 흉이 남아있거든요 ㅠㅠ

그런 손상된 제 피부를 회복시켜주면 좋겠어요!

 

실제로 제형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오픈해서 이용해봤어요.

저는 지나치게 향이 강한 건 싫어하는데 무난한 향이 나고

너무 끈적이지도 않는 게 부담스럽지 않더라고요!

 

Before & After

티큐라 아크솔 리커버리 크림은 여드름로션으로

피부에 부족한 영양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해줘서

손상된 피부결을 개선하고 보호해준다고 해요!

특히 요즘처럼 바람이 차고 미세먼지가 심한 겨울 날에는

피부가 다치는 경우가 많아서 꼭 케어해줘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손등에 바른 직후예요.

수분감이 있어서 좋더라고요.

성분이 궁금해서 확인해보니

Clean Saver 성분과 MultiEX BSASM 이라는 성분이

있어서 피부를 보호하고 자극을 완화시켜준다고 해요!

일부 화장품 성분들을 보면 리커버리크림이라고는 하지만

일부 성분들이 모공을 막는 성분들이 있어서

피부 속 피지가 잘 배출되지 않는 경우가 있다고 하는데

피부 속 피지 배출을 막지 않아 문제성 피부를 개선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크림 자체는 이렇게 하얀 크림이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화학냄새가 과하게 나는 화장품을 싫어하는데

냄새는 딱 무난한 로션 하면 떠오르는 냄새였어요.

제형 자체는 끈적이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미끌미끌한 투명한 느낌으로 피부에 잘 발렸습니다.

흡수도 빠른 것 같아요! 바르고 한 5분? 이면 어느정도 흡수 되더라고요.

 

크림 바른 직후 비교 사진 (오른쪽이 후)

여드름성 피부는 더욱 더 '검증되어 있는 제품'을 사용해야겠죠?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 적합한 인체 적용 임상 시험이 완료된 제품이니 믿고 사용해도 되겠죠? ㅎㅎ

(위 : 비포 / 아래 : 애프터)

실제로 사용해본 모습이에요.

용량이 많아서 얼굴 외에도

팔, 다리, 몸통, 얼굴 등 피부 부위에 사용 가능하더라고요!

그래서 얼굴과 오돌토돌한 팔 부위에 사용해봤어요.

 

양도 70g이어서 넉넉하고

유통기한도 길어서 여유있더라고요.

요즘은 자기 전에 로션 대신 발라주고 있어요.

민감한 제 피부가 얼른 좋아지면 좋겠네요ㅠㅠ

https://bit.ly/2McGS3A

 

티큐라 아크솔 리커버리 크림[70g] TYCURA ACSOL RECOVERY CREAM

티큐라

www.tycura.com:443

 

티큐라 아크솔 리커버리 크림이

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쇼핑몰 링크를 남겨드려요.

해당 사이트에서 확인해보세요!

여드름크림, 여드름로션, 여드름피부관리, 남자지성피부 티큐라 아크솔 리커버리 크림

여드름크림, 여드름로션, 여드름피부관리, 남자지성피부 티큐라 아크솔 리커버리 크림

#티큐라 #아크솔리커버리크림 #여드름크림 #여드름로션 #여드름피부관리 #남자지성피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