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의 왕, 사자

[잠실새내역꽃집추천] 잠실새내꽃집 뷰먼트플라워에서 남자친구 꽃다발 주문했어요! 고급스러운 꽃다발 선물로 완전 추천드려요

728x90

안녕하세요 찹쌀강아지예요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공식 학위수여식은 없어졌지만

학교에서 졸업가운과 졸업모자를 빌려주더라구요!

동아리 사람들끼리 졸업식을 하기로 약속했는데

남자친구가 제일 멋지고 예쁜 꽃다발 들고 있으면 좋겠어서

꽃다발 예쁘게 잘만드는 곳 찾다가 #잠실새내역꽃집 에서 평이 좋은

#뷰먼트플라워 에 다녀왔어요

뷰먼트플라워

 

꽃집은 갈 때마다 늘 설레는 것 같아요

예쁜 꽃들이 가득해서 그런지

눈도 코도 즐거운 곳인 것 같아요 :)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서 여기저기 둘러봤네요 ㅎㅎ

 

 

요즘 유행하는 퐁퐁한 꽃부터

예쁘게 물든 목화솜

그리고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프리지아까지

예쁜 꽃들이 주인을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짜잔 이게 제가 주문한 꽃다발이에요

남자친구 졸업식 꽃다발이라고 화려하게 부탁드렸더니

이렇게 예쁘게 꽃다발을 준비해놓으셨더라구요

 

색깔도 알록달록하고 조화로운게 고급져 보이죠?

이 날 사실 스케줄이 너무 바빠서 미리 꽃 주문을 해놨는데

알아서 예쁘게 잘 만들어주셔서 좋았어요

문자로 미리 꽃다발을 주문했는데

따로 원하는 꽃 컬러가 있는지 세심하게 물어봐주시더라구요 ㅎㅎ

위에서 보나 옆에서 보나 어디서 봐도 예쁘네요 ㅎㅎ

 

뷰먼트플라워에는 마법의 거울이 있답니다

사장님께서도 추천해주신 포토스팟 중 하나예요

제가 선물할 꽃다발인데도 괜히 선물 받은 것 같이 기분이 좋더라구요

꽃다발은 이런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ㅎㅎㅎ

꽃집이 인테리어도 예뻐서 자꾸만 사진을 찍게 되더라구요

모든 플라워 상품들은 필요한 날짜 기준 2-3일 전에 미리 예약을 하면

더 신경써서 준비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꽃다발 주문하실 분들은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예쁜 꽃 사진을 담아내고 싶은데

짐이 많아서 혼자 낑낑거리고 있었더니

사장님께서 이렇게 직접 꽃을 들어주셨어요 ㅎㅎ

내부 인테리어가 예뻐서 그런지 꽃이 한층 더 예쁘게 느껴지네요 ㅎㅎ

센스있게 꽃다발 아랫부분이 물주머니로 되어있더라구요!

이동하는 동안 꽃이 시들지 않도록 배려해주신 거였어요

덕분에 졸업식 끝나고 집에 늦게 들어갔는데도

꽃이 싱싱하게 잘 살아있었답니다!

 

 

꽃다발 들고 이동해야하는데 그대로 들고 다니면

들고 다니기도 어렵고 여기저기 부딛힐 것 같고 이동할 때 스트레스잖아요

근데 뷰먼트플라워에서는 꽃다발 전용 백을 따로 챙겨주셔서

지하철타고도 꽃 안전히 이동시킬 수 있었어요 ㅎㅎ

 

이렇게 꽃집에서만 보던 꽃 조심히 안고

졸업식 가서 남자친구한테 선물 했답니다!

졸업가운이 검은 색이어서 그런지 하얀 꽃다발이 훨씬 살아보이네요

남자친구가 제일 화려하고 멋진 꽃다발 들고 있기를 바랬는데

딱 기대했던 대로 잘 나와서 아주 뿌듯했어요 ㅎㅎㅎ

 

 

위 아래 옆에서 봐도 풍성하고 예뻐서 마음에 드네요

밑에 물주머니까지 있고 백까지 챙겨주셔서

더 더 만족스러웠답니다

#남자친구졸업식꽃다발 이어서 고민 많이 했는데

예쁜 꽃다발 선물할 수 있어서 굉장히 만족스러워요 ㅎㅎㅎ

그냥 꽃다발 선물도 아니고 남자친구 졸업식 꽃다발이어서 정말 고민 많이 했는데

꽃다발이 예쁘게 나와서 완전 만족스러워요 ㅎㅎ

오빠 친구분께서 오빠 꽃다발 보고는 고급스럽다고 말했다고 하더라구요

괜히 더 뿌듯했어요 ㅎㅎㅎ

저는 꽃다발 예약 주문했는데

사장님께 들어보니 꽃배달도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꽃배달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할 꽃다발, 예쁘게 준비해보세요 ㅎㅎ

#잠실새내역꽃집 #잠실꽃집 #송파꽃집 #송파꽃배달 #뷰먼트플라어 #잠실새내꽃집 #졸업식꽃다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