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의 왕, 사자

[강남역꽃집] 강남역 가성비 좋은 꽃집 스노우폭스플라워에서 무지개장미 선물했어요

728x90

안녕하세요 찹쌀강아지예요

제가 개인적으로 되게 좋아하는 언니가 있는데

교환학생 때는 매일 매일 만나다가

한국와서는 정말 오랜만에 만나는 거여서 예쁜 꽃 선물 해야지~ 하다가

다녀온 꽃집이 있어서 소개시켜드리려고 왔어요 ㅎㅎㅎ

이미 #가성비꽃집 으로 유명한 #스노우폭스플라워 랍니다.

스노우폭스플라워

나를 위한 꽃집

저 말이 엄청 마음에 들었어요

보통 꽃은 선물할 때 사지 저를 위한 꽃을 산 적은 거의 없는 것 같아요

다음에 제 자신에게 뿌듯한 일이 생기면

저를 위한 꽃을 사봐야겠어요 ㅎㅎㅎ

스노우폭스플라워는 강남에만 무려 2개가 있더라구요

그만큼 유명하고 잘나가는 꽃집 체인점인 것 같아요

구성과 가격은 어느 지점이나 비슷비슷한 것 같더라구요

제가 간 곳은 강남 2호점이랍니다!

 

이렇게 밖에서부터 이미 예쁜 꽃다발들이 인사하고 있었어요

안보고 지나가다가도 꽃향기에 발을 멈추게 되는 곳이에요

안개꽃과 프리지아가 너무 예뻐보이네요 ㅎㅎ

이미 포장이 된 꽃다발은 그냥 그대로 구매하면 된답니다

마담굴리아 장미가 탐스러워 보여서 굉장히 욕심이 났었어요

이렇게 한송이도 이미 예쁘게 포장이 되어 있었어요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초콜릿과 함께 꽃포장을 해두었더라구요

예쁜 파란장미가 많았어요


Blueming(블루밍) - 아이유

우리의 네모 칸은 bloom

엄지손가락으로 장미꽃을 피워

향기에 취할 것 같아 우

오직 둘만의 비밀의 정원

I feel bloom

I feel bloom

I feel bloom

너에게 한 송이를 더 보내


이 노래가 자동으로 흥얼거려지지 않나요?

파란장미의 꽃말은 기적, 성공, 행운이라고 해요

꽃말까지 예쁘네요 ㅎㅎ

아예 아이유 블루밍 가사까지 함께해서 적혀있더라구요!!

저만 떠오른 노래가 아니라 아예 작정한 마케팅이었어요 ㅋㅋㅋ

안에 들어가면 더 다양하고 예쁜 꽃들이 있어요

이미 포장된 꽃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꽃들이 반겨주고 있었어요

한 송이 or 한 단 씩 골라서 플로리스트에게 가져다주면

자신만의 꽃다발을 만들수도 있답니다.

 

그중에서도 제 눈을 사로잡은 건 바로 이 무지개빛 장미었어요

영롱하고 신비한게 자꾸 눈이 가더라구요

거기다가 “쉽게 볼 수 없어요!” 라는 문구까지 제 맘을 꽉 사로잡아 버렸답니다.

고민없이 바로 구매했어요!!

그외에도 다양한 꽃들이 있어요

언제 받아도 기분 좋은 장미도 형형색색 다양한 색깔로 있더라구요

사실 꽃집가면 가격 물어보기 민망하고...

혹시 호구잡혀서 비싸게 사는 건 아닐까? 하고 겁나잖아요

근데 여긴 가격이 아예 투명하게 다 적혀 있어서 좋더라구요 ㅎㅎㅎ

코와니라는 꽃은 처음봤는데 너무 예쁘더라구요

꽃말이 딱 코와니 스러워서 더 에뻤어요

 

이렇게 한송이씩 포장된 꽃부터

풍성한 꽃다발까지 이미 준비된 꽃다발들도 많더라구요

급하게 꽃살 때는 준비된 꽃다발 쓱 사가기에도 좋을 거 같아요

플로리스트 분이 손이 빠르셔서 골라오면 또 빨리 빨리 꽃다발 만들어주시더라구요 ㅎㅎ

생화를 이용한 센터피스, 가드닝, 핸드타이드, 화관&꽃팔찌 등

플라워 클래스가 열리더라구요

꽃다발 만드는 거 한 번 쯤 해보고 싶었어서 되게 흥미로웠어요

매장 방문이나 유선, 홈페이지로 예약 신청 가능하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ㅎㅎㅎ

이건 스노우폭스플라워에서 제가 남자친구한테 선물받은 꽃이에요 ㅎㅎ

노란 프리지아가 제 눈을 딱 끌더라구요

프리지이아의 꽃말에는 “새로운 시작”이라는 말도 있대요

꽃 선물 덕분에 새로 시작하는 마음으로 더 기분 좋게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실제로 저 꽃다발 들고다니는 동안 계속 웃고 다녔네요 ㅎㅎㅎ

꽃다발의 힘이 바로 이건가봐요~

요즘 한창 #발렌타인데이 #졸업식 해가지고 #꽃다발 많이 찾고 계실텐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졸업식이 많이 취소되었지만...

그래도 졸업축하에 꽃다발이 빠지면 섭섭하잖아요?

#졸업식꽃다발 #강남역꽃다발 #강남꽃다발 #강남가성비꽃집 #강남역꽃집 #강남역플라워폭스 #강남꽃집가격

#발렌타인데이선물 #발렌타인데이꽃다발

#스노우폭스플라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