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의 왕, 사자

빅마켓에서 장보고 왔어요 (빅마켓 금천점, 주차, 빅맛켓에서 17만원 플렉스)

728x90

안녕하세요 찹쌀강아지예요

이번 연휴를 맞이하여

미리 어버이날 인사도 드릴 겸 외가집을 다녀왔어요

외가는 삼촌 2, 엄마 까지 총 3명이나 있어서

식구들이 모이면 시끌시끌하답니다

인원이 많다보니 장을 보려면 차 끌고 가서 진짜 한가득 사야해요

오늘은 작은 삼촌이 회원으로 되어있는 빅마켓에 다녀왔어요

신림동에서 차타고 금방 가더라구요

주차장도 넓어서 자리 걱정 없었어요

코로나 때문에 걱정했는데

마트 카트 앞에 손소독제와 소독스프레이도 있고

카트를 닦을 수 있는 물티슈까지 준비가 되어있어서 좋더라구요

(마스크 착용 없이는 출입 불가)

마카롱을 정말 좋아하는 초등학생 사촌동생이 있어서

오자마자 마카롱부터 집어 들었어요

마카롱이 20개나 들어있는데 15900원 정도로 저렴하더라구요

퀄리티도 나쁘지는 않았어요

 

 

진짜 육류, 어류 구분없이 다 팔더라구요

회도 팔고 초밥도 팔고

할머니께서 분주하게 돌아다니셨어요

"회원특별가"라는 말에서도 알 수 있듯이 코스트코 처럼 회원제로 운영하더라고요

 

저렴한 금액만큼 크게크게 판매합니다

삼촌 따라서 쇼핑갔다가 지하 매장에서 제 옷도 하나 샀어요 ㅎㅎ

크게 장볼 때나 한 번에 장 잔득봐서 쟁여놓을 때 가격도 좋고

넓고 편리해서 앞으로 외가 가족들과 자주 올 것 같네요!

#빅마켓 #빅마켓회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