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행은 다따라하는 취미생활

마시멜로쿠키/아이디어스 제품 추천/생일선물 추천/센스있는선물/흔하지않은 선물/아이디어스 할인쿠폰/쿠키추천/추천인코드/친구추천/1만원할인/추천인 코드 : EAP693 1만원

728x90

마시멜로쿠키

+ 아이디어스 1만원 할인쿠폰 받는 법

(추천인코드:EAP693)

아이디어스 vip 가입하고 나서

이것저것 잔득 시켜 먹고 있어요 ㅎㅎ

맑음때때로비 작가님의

마시멜로쿠키 입니다!

크으 일단 사진부터가 너무 맛있게 생겼어서

기대가 컸어요

달달한 거 좋아하는 친구 생일 선물로 딱 일거 같아서

냉큼 시켜봤습니다

+

그거 핑계로 제것도 몇 개 더 시켰어요 ㅋㅋ

제품 하나하나 이름을 붙여두셔서

기억하기가 좋았어요 ㅎㅎ

제가 시킨 만들은 이거였는데

개인적으로 마시멜로초쿠쿠키가 제일 맛있었어요!

다른 맛들도 맛있었어요 ㅎㅎ

친구가 선물 받고 엄청 좋아했어요

센스있는 선물 고민중이라면 추천드러요

적당히 달면서 맛있어서

차나 커피랑 엄청 어울렸다구해요!!

⭐️

아이디어스 구매하실 때 꿀팁

1만원 할인 받는 법 알려드릴게요

바로 추천인코드를 입력하고 가입하는 건데요!

추천인 코드 : EAP693

입력하시면 1만원 할인쿠폰 받아보실 수 있으세요!!

저는 이걸 몰랐어서 바보같이ㅠㅠ

할인을 못받았어요ㅠㅠㅠㅠ

다양한 예쁘고 흔하지 않은 제품들도 많으니 가입하시면 유용할거에요 :-)

양갱양갱님이 추천하는 대한민국 1등 핸드메이드 마켓, 아이디어스

1만원 할인쿠폰이 도착했습니다❤️

회원 가입 시, 아래 양갱양갱님의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쿠폰을 드립니다.

추천인 코드 : EAP693

추천인 코드 : EAP693

1만원 할인쿠폰은 오직 친구추천을 통해 가입한 회원님께만 제공되는 혜택입니다.

한번쯤 사보고 싶었던 핸드메이드 액세서리, 소중한 사람을 위한 생일, 결혼, 집들이, 기념일 선물과 수제 먹거리까지,

아이디어스 쿠폰으로 경험해보세요.

http://www.idus.com/web/campaign/tracker/5/invitation1226

#마시멜로쿠키 #아이디어스 #생일선물 #센스있는선물 #흔하지않은선물 #아이디어스할인쿠폰 #쿠키추천 #추천인코드 #친구추천 #추천인코드 #EAP693 #1만원할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