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행은 다따라하는 취미생활

[나마네카드]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교통카드 만들기! 요즘 인싸들은 교통카드도 남다르다며? (NAMANECARD)

728x90

안녕하세요, 찹쌀강아지예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교통카드를 만들 수 있는

나마네카드(나만의카드)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나마네카드를 만드는 방법은

온라인/오프라인 크게 2가지예요.

저는 오프라인으로 만들었는데

온/오프라인 모두 나마네카드 어플을 설치해서 만들 수 있답니다.

 

 

 

Previous imageNext image

 

어플에 나만의 카드의 소개가 잘 되어 있더라고요.

나만의 카드는 무기명 카드여서 별도의 인증 절차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하다는 점이 손쉬웠어요.

계좌이체, 체크신용카드, 네이버카카오페이 등을 통해서 충전 가능하고

부모님이나 친구에게 충전을 조를 수 있는 조르기 기능도 있답니다!

NAMANE 앱을 통해서 회원가입을 하면

온라인몰에서 나만의 카드 주문시 사용할 수 있는

배송비 쿠폰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라고요!

집에서 편리하게 어플로 나만의 교통카드 만들고

무료 배송 이벤트도 놓치지 않고 누려보세요!

 

저는 오프라인에서 만들었어요.

이렇게 나만의카드는 키오스크에서 손쉽게 만들 수 있어요.

(일부 다이소 매장에 키오스크가 있어요.)

(키오스크 위치는 어플 속 카드자판기 위치 확인을 추천합니다.)

저는 다이소 서울 홍대2호점에서 만들었어요.

(나만의카드는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나만의카드 키오스크는 이렇게 생겼어요.

오프라인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나만의 어플 카드를 활용하는게 꼭 필요하기 때문에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으신 분들은

미리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가시는 걸 추천해요.

 

어플은 왼쪽과 같이 생겼어요.

카드 디자인하기에 들어가면

원하는 사진/문구로 나만의 디자인을 만들 수 있답니다.

저는 애인과 함께 찍은 사진으로 만들었어요.

문구를 뭐로 할까 고민하다가

"들고만있어도부자된는카드"라고 이름을 지었어요. ㅋㅋ

꿀팁을 드리자면

어플에서 미리 사진과 문구를 설정해서 다운로드 받아놓으면

다이소에서도 별도로 어플에 들어가지 않아도

앨범에 있는 QR코드로 제작이 가능하답니다!

어플 속 QR 코드를 기계의 QR 코드 스캔기에 입력하면

이렇게 제가 만든 카드 디자인이

기계의 화면에 나온답니다. 확인을 눌러주세요!

결제 방법을 선택할 수 있는 창이 떴어요.

카드/현금/QR결제/위챗/알리

결제방법은 5가지로 다양하답니다.

저는 카드로 결제를 했어요!

 

나만의 카드 제작 금액은 5,000원이에요!

금액이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하세요!

어린이/청소년 카드 등록은 (주)레일플러스 홈페이지에서

등록하시면 어린이/청소년으로 이용 가능하답니다.

카드가 만들어지는 데에는 1-2분이면 뚝딱!이더라고요.

QR 코드 스캔기 보다 하단에 카드 배출구가 있으니

배출구 위치 참고하세요 :)

그렇게 나온 나만의 카드예요.

실물이 더 예쁘죠?

일반 카드와 다르게 끝부분의 둥그런 컷딩이 작아서

더 직사각형 느낌이 들었어요!

 

앞면에는 저만의 사진과 문구

뒷면에서는 카드 설명과 번호가 적혀 있어요!

저는 이렇게 저희 커플 사진을 썼는데

다른 분들 만드신 것 보니깐 되게 다양하게 만드셨더라고요.

좋아하는 연애인 사진을 넣는 분들도 있고,

반려동물, 본인 사진 등등 다양하게 활용하더라고요!

친구들끼리 우정카드로 만들거나, 가족 카드,

연인끼리 특별한 카드로도 찰떡이랍니다.

나만의 카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앱 다운로드 링크를 함께 남겨드리니 참고하세요!

① 구글플레이 : https://c11.kr/kykk

 

NAMANE 나마네카드 / 나만의카드 - 교통, 충전, 조회, 관리 - Google Play 앱

1 내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교통카드를 제작! 2 대중교통 뿐만아니라 오프라인 어디서나 결제! 3 현금과 교통 간 전환도 자유롭게! 나만의카드를 만들어 볼까요? :) #나만의카드 만들기 앱에서 원

play.google.com

‎NAMANE - 나마네카드 / 나만의카드

 

② 앱스토어 : https://c11.kr/kykl

 

‎NAMANE - 나마네카드 / 나만의카드

‎1 내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교통카드를 제작! 2 대중교통 뿐만아니라 오프라인 어디서나 결제! 3 현금과 교통 간 전환도 자유롭게! 나만의카드를 만들어 볼까요? :) #나만의카드 만들기 앱에서

apps.apple.com

 

 

 

#나마네카드 #교통카드 #나마네 #선불교통카드 #용돈카드 #카카오카드 #덕질카드 #폴꾸 #굿즈제작 #커플카드 #NAMANECARD #NAMANE

 

728x90